무직자 신용대출 ::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이라 하면 주변 분들에게 선물 대용으로 많이들 드리는거 잖아요? 현금으로 주긴좀 모하긴 해서 드리기도 하지요. 이러한 상품권은 백화점이나 식당, 마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에, 그 계열사에서(상품권 계열사) 제공하는 공연이나 병원, 면세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할수도 있으니 오늘 글 잘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상품권은 6종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지요. 또한, 최근에는 상품권의 디자인도 변경이 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현대백화점 상품권이라고 해서 굳이 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백화점 외 사용 가능한 곳은 바로 호텔입니다. 호텔의 숙박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뮤지컬이나 오페라와 같은 공연을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공연을 관람하시고 관람료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중 의외로 병원도 있는데요? 제휴가 되어있는 병원에서 검진을 받으신 후에 검진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꼭 제휴가 된 병원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로는 다들 아시다시피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가족끼리 외식을 하실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죠? 꼭 백화점이 아니더라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그 중하나가 면세점입니다. 비행기 여행(?)을 다녀오신 후에 면세점을 방문하는 분이시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골프 경기도 가능합니다. 비즈니스나 취미로 골프를 치시는 분들 많잖아요? 이때 선물받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몇 장 가지고 계시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라한호텔,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 워커힐 호텔&리조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롤링힐스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크하얏트서울, 반야트리 클럽&스파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대구 그랜드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외식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차이나팩토리, 온더보더, 빕스, 마켓오, 쉐라톤서울팔래스, H-Garden에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여행_문화편)

현대드림투어, 제주해비치리조트, 대명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웰리힐리파크, 현대예술관, LG아트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골프장편)

파인크리크C.C 레이크힐스, 웰리힐리CC, 크리스탈밸리CC, 파인밸리C.C, 금강CC, 남양주 해비치CC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병원편)

서울 아산병원 검진센터,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청주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 고대 안암병원 건강검진센터, 국립중앙의료원 건강검진센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판매 데스크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60%를 사용하셨다면 나머지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환불을 위해서는 꼭 구입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세일과 같은 할인 기간에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기명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는 발행하실 수 없는점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름과 다르게 백화점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호텔에서 병원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쭉 읽어보시고 필요한 곳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