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신용대출 :: skt vip 조건 언제되는지 알아보기

저는 지금 통신사를 SKT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1년넘게 사용하고 있고, 과거에 2년넘게 사용했던 적이 있었지요. 언제는 스무디킹에 가서 할인 받는데 포인트가 800만 포인트나 있더라구요? 차라리 그 포인트로 학자금이나 갚았으면 하더라구요.


암튼 일단 하나의 통신사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등급이 올라가나 봅니다. 저는 딱히 관심이 없어서 찾아보진 않았는데 꽤나 상위 클래스에 랭크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skt vip 조건을 포함한 다른 등급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SKT 멤버쉽은 위와 같이 Vip, Gold 및 Silver로 나뉘어 집니다. 그 기준은 전년도 누적 납부금액 과 가입기간, 연체 여부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등급을 나눈다고 전해집니다.


위처럼 전년도 납부금액이 90만원 이상일 때 사용기간이 2년 미만이면 골드(Gold), 2년 이상일 때에  Vip가  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왠만한 사람들이면 골드에서 실버정도에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왜냐 보통 약정이 2년에서 3년인데 약정이 끝나면 바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고 다음 저렴하게 기기변경을 하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본인의 멤버쉽 등급이 궁금하신분이 있으시면, 일단 티월드로 접속해서 상단에 있는 멤버십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이후 멤버쉽 등급안내를 눌러주세요. 당연히 로그인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럼 나의 등급조회 바로가기라는 버튼이 눈에 보이실 겁니다.


저는 아직도 실버 등급이군요. 과거의 저였으면 미니멈 골드에는 였을텐데 말이죠.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SKT vip 조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때문에 다들 힘들어 하고 계신데 하루 빨리 백신이 개발되어 모두가 마스크를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