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서비스센터 지역별 위치와 고객센터 및 애프터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K매직의 식기세척기나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애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오작동 때문에 센터를 방문해야 하거나 전화상담이나 AS신청 등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 해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SK매직 고객센터 홈페이지
검색창에 'SK매직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면 위와 같이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러분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 중 가지고 계신 제품을 눌러줍니다. 저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정수기를 누르겠습니다.
그랬더니 자가진단, 자주하는 질문(FAQ) 및 사용설명서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엔 SK매직 서비스센터 찾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홈피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위와 같이, 자가진단점검, AS 및 설치 방문예약, 비회원 AS예약확인, 서비스센터 찾기,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나옵니다. 거기서 제가 검정색 네모칸의 서비스센터 찾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서울, 광주, 경기, 전남, 대구, 울산, 충남, 경남, 부산, 인천, 충북, 경북 대전, 강원, 전북 및 제주 전국의 서비스센터 확인이 가능지요. 현재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서울을 가리키고 있네요.
북부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363-3 문화 B/D 2F),
은평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219 두성주상복합@ 201호)
강남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93-6 삼원빌딩 5층)
남부서비스센터(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873-2 마이미빌딩 6F)
이번엔 에이에스 및 설치 방문예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S신청 or 이사 때문에 제품을 다시 설치해야할 경우에는 방문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AS신청, 방문예약 접수는 비회원 접수와 회원접수로 이루어집니다. 만일 님들이 비회원 접수로 신청할 경우에는 이전 설치 이력은 관리기록에 남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에 전화 상담시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되도록 회원가입을 하시는게 좋아요. 그렇지만 오늘은 비회원 접수로 진행해보겠습니다.
일단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다음으로 제품 증상을 선택해주세요. 제품은 무엇이고, 고장난 부분의 사진도 같이 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희망 방문날짜를 선택한 후 애프터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것에 체크 후 하단에 예약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카카오톡 채팅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